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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신속한 A/S 접수 및 안내
A/S 전용 콜센터를 구축하여 장비 관련 돌발상황에
언제든지 더욱 신속하게 처리 해 드립니다. -
2. 다양한 사전안내 서비스
장비 판매에서 더 나아가 장비 교정 주기
무상유지보수
기간 만료 등 사후관리까지
용이하도록 사전 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-
3.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서비스
고객 만족도 조사 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
커뮤니케이션을 통해
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
우정의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. -
4. 사용자 교육
사용자들이 원할때 언제든지 장비교육을 받을 수
있도록 서비스를
제공하며, 국제적인 추세와
세계적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정보들을
뉴스레터
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안내하고 있습니다.